연일 폭염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폭염은 사람뿐만 아니라 애견에게도 마찬가지일것 같습니다. 사람의 경우 어느정도 판단하에 행동할수 있지만 애견의 경우는 폭염속 열사병에 대해서 주인의 관리가 필요할 것입니다.
일본의 PETLINE에서 애견을 위한 열사병 체크기를 선보였습니다. 저녁무렵 애견과 함께하는 산책은 사람에게는 선선하게 느껴질수 있지만 지면에 보다 낮게 움직이는 애견의 경우는 위험할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낮의 폭염으로 아스팔트 표면에 열이 축열된 상태일수 있기 때문입니다. PETLINE의 애견용 열사병 체크기는 애견 목걸이 리드에 부착하는 타입으로 애견이 번거로워하지 않은 상태에서 쉽게 열사병 위험이 있는 지 확인할수 있다고 합니다.
열사병의 위험이 있다면 LED와 부저로 위험을 쉽게 알려준다고 합니다. 2개의 경고를 동시에 표시해줄수도 있고 선택적으로 사용가능합니다.
배터리는 일명 수은전지(CR-2032)를 사용하며 1일 6시간 사용하는 경우 약 6개월간 사용할수 있다고 합니다. 이외에 애견을 위한 제품이기는 하지만 사람용으로 사용할수도 있는데 애견의 경우는 3단계 사람의 경우는 4단계로 표시상태가 전환된다고 합니다.
제품에 대한 보다 상세한 정보가 궁금하신 분은 PETLINE 관련 페이지를 참조해보시면 되겠습니다. 요즘은 정말 폭염이라고 불리울만한 날씨가 지속되고 있어 열사병에 걸릴 가능성도 높은 것 같습니다.
- 워드프레스 테마 오픈마켓 테마포레스트- Theme forest
- 워드프레스 추천테마 관련 포스트 - AVADA / JARIDA / SAHIFA / GOOD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