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권에서 ASUS가 비교적 강세를 보이는 지역이 중화권인 중국과 대만을 제외한다면 일본과 한국이라고 하겠습니다.
프리미엄 메인보드등 컴퓨팅 제품들로 쌓은 고급브랜드 이미지가 어느정도 통한다고 하겠습니다. 특히 일본에서는 노트북,태블릿,스마트폰등 모바일 제품군에서도 점진적으로 시장점유율을 넓히고 있습니다.
북미권과는 다르게 일본에서 스마트폰을 출시할 때 ASUS는 프리미엄 전략을 펼치고 있는데 ASUS ZenFone2 ZE551ML 의 판매개시가 대표적인 예라고 하겠습니다.
ASUS ZenFone2 ZE551ML는 세계최대인 4GB RAM 과 64GB 저장공간을 제공하는 플래그쉽 스마트폰이지만 가격대는 54,864엔으로 한국의 중급형 스마트폰 가격대 수준입니다.
블랙(ZE551ML-BK64S4) 실버(ZE551ML-GY64S4) 골드(ZE551ML-RD64S4) 레드(ZE551ML-GD64S4)의 4가지 컬러가 모두 한꺼번에 출시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판매가 용이한 블랙컬러가 먼저 출시되고 다른 컬러가 후발로 출시되는 경향과 다르게 4가지 컬러를 모두 한꺼번에 출시하면서 일본시장에서의 원활한 판매를 기대하고 있다고 하겠습니다.
1920X1080 해상도의 5.5인치 IPS 디스플레이, 인텔 Z3580 프로세서 , 4GB RAM , 64GB 스토리지 , 후면 13MP 전면 5MP 의 카메라를 지원하는 프리미엄 스마트폰 이라고 하겠습니다.
이외에 구글드라이브 100GB 클라우드 스토리지를 2년간 무료로 제공한다고 합니다.
- 워드프레스 테마 오픈마켓 테마포레스트- Theme forest
- 워드프레스 추천테마 관련 포스트 - AVADA / JARIDA / SAHIFA / GOOD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