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카봉이 전세계적으로 유행할 정도로 자신을 촬영하는 것에 대해서 좋아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셀프 카메라 비행드론인 릴리(Lily)는 이런 분들이 매우 관심있어할 제품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공중에서 드론이 비행하면서 자신을 촬영하기 때문에 매우 역동적인 동영상 또는 사진을 촬영할수 있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기존에도 촬영을 위한 드론은 이미 존재해왔습니다. 하지만 셀프 카메라 비행드론인 릴리(Lily)는 누군가 대신 드론을 조종하며 촬영해주어야 하는 번거로움에서 벗어나 매우 간단하게 직접 본인을 촬영할수 있습니다.
트랙킹 장치를 몸에 지닌 상태에서 동작 시키고 셀프 카메라 비행드론인 릴리(Lily)를 날려준후 촬영을 위한 행동을 시작하면 자동으로 릴리가 촬영을 시작하기 때문입니다.
릴리의 크기는 세로와 가로 26.1cm 이며 높이는 8.18cm이며 무게는 1.3kg 입니다.
무게가 가볍고 크기도 비교적 가벼워 휴대가 간편하고 한손으로도 쉽게 날려보낼수 있다고 하겠습니다.
최대 속도는 40km/h이며 트랙킹장치를 가지고 있는 사용자로 부터 최대 30m 거리까지 떨어져 촬영할수 있다고 합니다.
릴리는 트래킹 장치를 인식하여 촬영하게 되는데 수영을 하는등의 해상 촬영도 할수 있도록 트랙킹 장치 방수 키트도 제공되고 있습니다.
물론 릴리 본체도 방수기능을 탑재하고 있어 물에 빠져도 큰 문제가 없습니다.
비행은 20분을 연속으로 비행할수 있는데 가장 중요한 동영상, 사진촬영은 동영상의 경우 1080p 60fps / 720p 120fps로 촬영가능하며 사진은 12메가 픽셀을 지원합니다.
후면쪽에서 마이크로SD 메모리슬롯과 충전포트 커버와 파워버튼이 있어 외부 메모리를 통해서 충분한 저장공간을 확보할수 있습니다.
또한 iOS와 안드로이드을 지원하는 릴리 컴패니언 앱을 제공하여 카메라 설정이나 커스터마이징 촬영샷 설정등의 제어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경쟁력이 있는 부분은 가격이라고 생각되는데 릴리 사이트를 통해서 현재 프리오더를 받고 있는데 제품가격이 $499 (원화 약 54만원)입니다.
물론 정상적으로 출시하여 판매될 가격이 $999 이라면 좀 생각해볼 필요가 있겠지만 $499 이라면 상당한 가격적인 메리트가 있다는 생각입니다.
- 워드프레스 테마 오픈마켓 테마포레스트- Theme forest
- 워드프레스 추천테마 관련 포스트 - AVADA / JARIDA / SAHIFA / GOOD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