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Comments

  1. 1

    아이언노스

    로지텍의 끔찍한 as 정책을 생각하면 저런 고가의 기기는 사용하지 않는게 좋다고 봅니다.

    Reply
    1. 1.1

      이상하네요

      로지텍에서 한번도 만족 못한적 없는데.. 고장난적도 별로 없지만 문제생기면 바로 교품으로 보내주던데요 ?

      Reply
      1. 1.1.1

        아이언노스

        a/s기간동안에야 바로 교품입니다만.. 1년 후부터는 유료고 뭐고 그냥 버려야 되는..

        Reply
    2. 1.2

      Giantt

      끔찍하다기 보다는 가격대비로 평범한 수준의 AS라고 보실수 있을것 같습니다. 다른 마우스 & 키보드 서비스정책도 크게 다르지는 않다고 보이니까요.

      Reply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Copyright © Giant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