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 광고에서는 일반 배너광고와 다르게 광고입찰의 개념을 사용합니다. 이러한 입찰과정을 통해서 광고 우선순위가 결정되게 되는데 광고의 품질 , 입찰가, 광고의 확장 및 예상영향등이 복합적으로 작용하게 됩니다.
따라서 광고 입찰가가 경쟁 광고주보다 높더라도 품질점수등 이외의 영향으로 인해서 노출 게재순위가 더 낮을수 있습니다.
이러한 입찰과정은 검색엔진에서 사용자가 해당 검색어를 검색할때 마다 입찰과정이 반복되게 됩니다. 따라서 한번 순위가 결정되면 해당 순위가 지속되는 것이 아니라고 하겠습니다.
광고주가 확인할때 마다 순위가 바뀔수 있으며 이것은 정상입니다.
만약 광고 게재순위를 더 높이고 싶다면 입찰가뿐만 아니라 광고 품질지수를 높이기 위한 노력을 해야 합니다. 광고 품질지수와 관련된 보다 상세한 내용은 상기 관련 링크를 참조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 워드프레스 테마 오픈마켓 테마포레스트- Theme forest
- 워드프레스 추천테마 관련 포스트 - AVADA / JARIDA / SAHIFA / GOOD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