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이나 태블릿등의 사용이 일반화 되면서 상당수의 사람들이 2~3개의 모바일 IT 기기를 휴대하고 있습니다.
이동중 휴대용 IT기기를 사용하면서 자주발생하는 문제는 배터리 충전부분이 아닐까 합니다.
오늘은 이동중 배터리 충전을 해야할 상황에 자주 부딪히는 분들에게 추천드릴수 있는 제품입니다.
무려 12,000mAh 용량이라는 대용량 외장 배터리라면 고민이 모두 해결될 것으로 생각되기 때문입니다.
12000mAh 용량의 외장배터리 Jackery Giant+
먼저 옵션성격의 악세사리라고 할수 있는 외장 배터리의 특성상 가격이 너무 비싸면 안될 것입니다. Jackery Giant+ 외장 배터리는 아마존의 할인가격기준으로 $39.95 수준입니다. (* 가격은 시점에 따라서 변할수 있으므로 참조정도로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원화로 환산하면 약 44,000원정도 수준인 가격입니다.
외형적인 디자인은 전원버튼과 상태표시를 위한 LED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사실 외장배터리라는 제품특성상 외부 디자인이 매우 중요할 것 같지는 않습니다.
무게는 10.4온스인데 그램(g) 단위로 환산하면 약 295g 정도의 무게입니다. 높이는 약 10.9cm이며 폭은 약 2cm 가로너비는 7.8cm 정도입니다.
배터리의 묶음형태이기 때문에 적당한 무게와 크기로 생각됩니다. 가능한 무게를 줄이기 위해서 외부 케이스소재는 알루미늄으로 제작되었다고 합니다.
이 제품의 큰 특징은 바로 충전포트 부분에 있을 것 같습니다. 2개의 출력 포트를 가지고 있어 동시에 2개의 기기를 충전할수 있습니다. 5V 1A와 5V.2.1A의 충전포트를 통해서 스마트폰과 태블릿등을 동시에 충전가능한 것입니다.
Jackery Giant+ 외장 배터리의 주요한 특징을 정리해보면 듀얼 출력포트 지원, 12,000mAh 대용량, 1.5A 고속 재충전 , 알루미늄 케이스, LED 라이트지원 , 향상된 배터리방전억제 기능등을 언급할수 있습니다.
- 워드프레스 테마 오픈마켓 테마포레스트- Theme forest
- 워드프레스 추천테마 관련 포스트 - AVADA / JARIDA / SAHIFA / GOOD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