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가 지하철을 타겟으로 하는 요금제를 새롭게 내놓았습니다.
월 9천원에 지하철에서는 데이터무제한(* 물론 옵션조항 있음)으로 사용할수 있도록 하는 요금제라고 합니다.
대상은 지하철 1~9호선,수인,경춘,경의,중앙,의정부,분당,신분당,공항,인천선등 주요 서울 경기일대 지하철이 대상구역입니다.
데이터 무제한 옵션에는 제한사항이 있다고 하는데 정리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1일 2GB 제공 초과시는 400kbps 속도제한후 무제한사용
월 9천원에 지하철이동시간만 고려한다면 꽤 괜찮을 듯 보이지만 데이터무제한,한도제한형 요금제 사용자는 또 가입이 안된다고 하니 이부분도 확인해 보셔야 하겠습니다.
우려되는 점은 지하철 프리요금제 적용이 안되는 중계기에 접속될 경우 “데이터 요금 폭탄”을 맞을수도 있다는 점인데 별도의 지하철 프리요금제 적용지역인지 확인할수 있는 앱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런칭 프로모션으로 9월 30일까지 가입하는 고객들에게는 월 5천원에 제공한다고 합니다.
더구나 가입을 지속유지하면 지속적으로 월 5천원에 제공한다고 하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프로모션 기간에 가입하시는것이 좋을듯 합니다.
일반 와이파이의 경우는 역간 이동시 끊어짐등이 발생하여 번거로워 하시는 분들이 계셨는데 SKT 지하철 프리요금제는 데이터통신 요금제이기 때문에 이러한 문제가 좀 덜 할듯 합니다.
상세한 내용이 좀 더 궁금하신 분들은 SKT 블로그 관련 페이지를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 워드프레스 테마 오픈마켓 테마포레스트- Theme forest
- 워드프레스 추천테마 관련 포스트 - AVADA / JARIDA / SAHIFA / GOOD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