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4월 호주의 JACC가 3월 8일 실종된 말레이시아 항공기인 MH370편의 블랙박스 신호를 감지했다고 밝혀 실종 말레이시아 항공기 미스테리가 풀리는듯 했습니다. 하지만 2개월이 지난 지금도 실종된 말레이시아 항공기를 찾지 못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결국 호주 정부는 말레이시아 MH370편의 수색작업을 민간 업체에게 맡기기로 했다고 합니다.
무려 26개국 관련 기관들과 수많은 민간기업들이 실종된 항공기를 찾기 위해서 노력했지만 찾지 못한것입니다.
호주정부가 수색작업에 참여할 민간 수색업체들에게 제시한 조건은 실종기를 찾지 못하더라도 정해진 해역을 수색하는 작업을 완료하기만 해도 보수를 지급하는 조건이라고 합니다.
이러한 민간업체의 수색작업에 책정된 예산은 최대 6천만 호주달러로 원화로 환산시 약 568억원 입니다.
약 4주간에 걸쳐 말레이시아 370편을 수색할 민간업체를 선정하며 선정된 업체는 300일동안 수색작업을 진행하게 됩니다.
그런데 이 300일동안의 사상최대 규모 수색작업 기간에도 말레이시아 370편이 발견되지 않는다면 사실상 수색작업은 중단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거대한 항공기이지만 인도양이라는 거대한 바다속에 숨어버리면 인간의 힘으로 쉽게 찾을수 없는 것 같습니다.
- 워드프레스 테마 오픈마켓 테마포레스트- Theme forest
- 워드프레스 추천테마 관련 포스트 - AVADA / JARIDA / SAHIFA / GOOD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