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Comments

  1. 1

    지나가는과객

    이거를 또 …. 아이패드가 무너진다고 자극적인 제목으로 사람을 낚는구만..
    시장의 보편화를 기반으로 저렴한 제품의 시장진출이 가속화되면서 저렴한 제품의 점유율이 올라갔다라고 펙트만 전하는게 좋지 않을까 싶은데..

    Reply
    1. 1.1

      Giantt

      제목의 의미를 오해하신것 같습니다.
      아이패드가 무너지는 개념(망했다!)이 아니라 제목을 풀어보면
      “아이패드가 시장을 장악하여 중심축으로 움직이던 시장구조가 무너졌다(변화했다)” 정도로 이해하시면 되실듯 합니다.
      제목은 제한적이기 때문에 함축적 의미가 담겨져 있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Reply
  2. 2

    익명

    머무르는 관객님 말도 팩트는 아니네요~~ 저가형이 한 제조사만 인가요? 애플이나 삼성은 단독 제조사이고 저가형은 여러 제조사가 합쳐져 있는 상황인데 떨어졌다고 할 수 있을런지 의문이네요~~ 또한 2014년 4분기에는 애플이 다시 저가형을 따라잡는 형국인데 이것은 어떤 팩트일까요?

    Reply
    1. 2.1

      Giantt

      스마트폰시장과 마찬가지로 태블릿시장도 그동안은 삼성과 애플 2개 제조사가 장악해온 개념이 였습니다. 특히 애플 아이패드는 절대적인 판매량을 사실상 시장을 주도했다고 하겠습니다.
      즉 아이패드 = 태블릿 공식이 성립되는 수준이였습니다. 이러한 시장구조가 무너지고 다변화되었다는 포스트가 되겠습니다.

      Reply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Copyright © Giant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