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 Comments

  1. 1

    글세요

    과거 갤2 일때도 그랬고 갤3일때도 그랬죠… 이정도면 충분한 성능이라고요. 소비전력문제는 당장해결할 수 없으니 성능이라도 늘리는거죠. 어차피 성능을 높이면서도 고사양 필요없는 작업을 할때나 대기시에는 코어파킹 또는 빅리틀 방식으로 전력관리 하니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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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1.1

      Giantt

      네. 항상 적정한 성능에 대한 논쟁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다만 필요한 성능이상으로 성능을 높인 최신 AP로 인해서스마트폰 제품 가격전체가 상승하는 상황이 우려스러운 부분입니다.
      실질적인 소비자 요구치가 현시점에서는 전력소비개선이고 성능향상은 내년정도가 적절한 타이밍인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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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2

    익명

    그래도 소비자입장에선 빨리빨리 진화된걸 좋아하지 않나요?? 왠지 쵸큼 맛폰판매사 입장에서 쓰신것처럼 보이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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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2.1

      Giantt

      신형칩셋을 사용한 스마트폰은 당연히 가격을 더 높게 받게됩니다.
      그런데 현재 소비자 니즈에 부합되는것 보다 오버스펙인 신형칩셋을 사용하고 가격을 더 높게 받는다면 소비자의 입장에서 그다지 좋을 것은 없습니다.
      이러한 의미에서 작성된 포스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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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3

    ???

    신선도라는 웹게임 하면 렉 엄청걸림 810은되도 렉 걸릴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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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3.1

      Giantt

      말씀하신 상황은 하드웨어의 스펙이 문제가 아니라 해당 게임의 최적화가 문제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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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 4

    하루오

    http://iphone.appleinsider.com/articles/14/12/04/iphone-6-rivals-by-samsung-lg-htc-suffering-delays-in-qualcomms-64-bit-rival-to-apples-a8-
    이 글이 4월에 써 졌다는 게 놀랍습니다…
    지금 정말로 문제가 되고 있네요… 무리한 속도 향상의 피해가…
    개인적으로 정말 추천하는 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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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4.1

      Giantt

      무리한 속도경쟁보다는 내실을 다지는 것이 어떤면에서는 더 빨리 갈수 있는 길이 될수도 있을 것이라는 생각입니다.
      좋은평가 감사드립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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