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후(Yahoo)가 새로운 로고를 공개했습니다. 1995년 부터 사용해오던 로고를 무려 18년만에 컬러가 아닌 디자인 자체를 변경한 것입니다.
마리사메이어의 취임이후 끊임없는 M&A와 그리고 검색선두 탈환소식등 아직 최종적인 결론은 나지 않았지만 침체된 야후(Yahoo)가 적어도 활력을 찾고 있는것은 맞는것 같습니다.
Key 1 ▶ 변화를 이어가는 야후(Yahoo) 새로운 로고 공개!
이전의 야후(Yahoo)로고가 좀 장난 스러운 느낌의 10대들이 선호할(?) 컨셉이였다면 새롭게 변화된 야후(Yahoo)의 로고는 좀 진중한 느낌입니다. 이제는 원로급 검색엔진이 되어가는 야후(Yahoo) 답게 이제는 어른이 되었다는 의미를 전달하고 싶은 것일까요?
첫번째 글자인 Y 자와 마지막 글자인 O 자 좀 더 크게 디자인되어 “감탄사”로 알려진 야후의 의미를 나름 글자로 표현해 낸것 같습니다. 디자인은 변경되었지만 2009년부터 이어져온 상징 컬러인 보라색은 여전히 지속적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야후(Yahoo)의 홈페이지는 새로운 로고로 변경되었으며 전체적인 느낌이 야후(Yahoo)가 달라지고 있다는 것을 느끼게 해주고 있습니다.
마리사 메이어가 바꿔가고 있는 야후(Yahoo)의 변화 좀더 젊어지지만 더욱 폭넓은 세대를 아우르고자 하는 의도가 보이는 것 같습니다. 또 앞으로 야후(Yahoo)가 어떠한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게 될지도 기대되는 부분입니다.
◎ GIANTT : 야후의 새로운 로고는 좀 더 정돈된 느낌이네요
- 워드프레스 테마 오픈마켓 테마포레스트- Theme forest
- 워드프레스 추천테마 관련 포스트 - AVADA / JARIDA / SAHIFA / GOOD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