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10의 확산에 가장 강력한 영향력을 준 프로모션은 아무래도 파격적인 1년간의 무료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이 아닐까합니다. 하지만 여전히 윈도우10 무료 업그레이드를 망설이고 있는 경우가 있는데 대표적인 사례가 저와 같은 상황이 아닐까 합니다.
데스크탑PC는 일반적인 작업을 하지만 노트북은 주로 금융관련 일을 볼때 주로 사용하게 됩니다. 일반적인 작업을 주로 하는 PC의 경우는 윈도우10을 설치하여 사용하지만 노트북은 여전히 윈도우7에 머무르고 있습니다.
7월 29일 윈도우10 무료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의 종료를 알리는 MS 블로그 포스트
이유는 금융사이트등 매우 보수적인 사이트들에서 윈도우10이 문제가 없을까? 하는 의구심 때문입니다. 하지만 윈도우10의 무료업그레이드 제공이 7월 29일로 성큼 다가왔습니다.
7월 29일이 지나면 무료 업그레이드 행사기간은 종료되고 만약 윈도우10을 사용하고 싶다면 최소 $119(윈도우10 홈에디션기준)의 업그레이드 비용을 지불해야 하는 것입니다.
이제 저와같은 의구심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라 할지라도 선택을 해야하는 시기가 오고 있는 것입니다. 어떻게 하는 것이 좋을까요?
금융관련 업무등 보수적인 작업을 많이 하는 PC라 할지라도 윈도우10으로 무료 업그레이드 하는것이 당연히 좋습니다. 또 윈도우10에 적응하는 것이 부담스러운 경우라도 10만원이상의 추가비용을 지불하기 싫다면 7월 29일까지는 업그레이드 해야 하는 것입니다.
5월~6월달 미리 업그레이드 하여 윈도우10의 지속사용여부를 결정하는 것이 무료 업그레이드 행사 종료를 앞두고 급하게 체크하는 것보다는 훨씬 더 좋을 것 같습니다.
- 워드프레스 테마 오픈마켓 테마포레스트- Theme forest
- 워드프레스 추천테마 관련 포스트 - AVADA / JARIDA / SAHIFA / GOOD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