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Comments

  1. 1

    S플레이어

    안녕하세요.. 고수님 글 계속 읽고 수정하고 하고 수정한지 2주 가까이 되었는데 아직도 색인 조차도 안되고 있습니다.
    당연히 사이트등록은 안되고 있고요…
    도대체 뭐가 문제일까요…
    다른 어떻게 할 수 있는게 있을까요 정말 미치겠습니다.
    http://splayer.kr/
    사이트는 이것입니다.. 고수님들 부탁 좀 드립니다..
    radioone@naver.com 이메일은 이건데 보시고 뭐가 문제 인지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겟습니다.

    Reply
    1. 1.1

      Giantt

      컨텐츠가 1개도 없으신데 먼저 컨텐츠를 채우시는것이 우선일듯 하고 적정량의 컨텐츠가 누적된 이후 웹마스터도구 등록절차를 진행하시면 되실듯 합니다.

      Reply
      1. 1.1.1

        익명

        정말 감사드립니다. 일단 컨텐츠가 많았는데 노출이 안되서 다 삭제하고 도메인도 없애버렸습니다… 일단 님의 글을 지금 다시 읽어보고 있는데.. 뭐가 문제점인지 다시한번 분석해봐야겠습니다 ㅠ.ㅠ 정말 감사드립니다..

        Reply
        1. 1.1.1.1

          Giantt

          네 좋은 결과 있으시기를 바라겠습니다.

          Reply
  2. 2

    익명

    저도 여쭤봐도 되려나요?
    구글 rss/sitemap 등록 완료, 색인생성 완료 검색노출 되고있는것으로 확인
    네이버 rss/sitemap 등록완료, 색인생성 x 검색노출 x 등록한지는 2주는 넘은것 같습니다…ㅎㅎ 글은 아직 30개가 안되는데… 기다리면 되려나요 ㅠ
    http://jwithy.tistory.com 제 사이트입니다…

    Reply
    1. 2.1

      Giantt

      구글과 네이버의 차이점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상업성”에 인식차이가 상당히 큽니다. 예를 들면 정보가치가 있는 판매목적의 광고성격 글 (* 물론 프로그램이 작성한 스팸성 광고글은 제외)이라도 구글은 노출에 제한을 두지 않습니다.
      네이버는 정보가치가 있는 판매목적의 광고성 글에 대해서 노출에 제한을 두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것은 네이버의 핵심수익모델인 광고영역에 영향을 주는 컨텐츠에 대해서 민감하기 때문입니다.
      네이버 : 사이트 또는 블로그가 생성된지 얼마되지 않았고 컨텐츠 량이 적은 경우라면 이러한 상업성 컨텐츠 (또는 오해가 될 소지가 큰 글)들은 가능한 피하는게 좋습니다.
      특정 키워드가 포함된 글들은 담당직원들이 직접 모니터링 할수 있습니다. 부동산,금융,법률,의료 등 높은 광고수익을 창출하는 관련 키워드들이 들어간 글들이 예가 될수 있습니다.
      많은 텍스트가 들어간 컨텐츠가 일반적으로 좋지만 항상 좋은 것은 아닙니다. 텍스트가 너무 길면 방문자가 빠르게 사이트를 떠나서 이탈율이 높아질수 있으며 모바일기기로 접근한 사람들은 더욱 빨리 떠날수 있습니다.
      낮은 체류시간은 결코 좋은 평가를 받을수 없는 부분이므로 라이트한 글 + 많은 분량의 깊이있는 글들이 복합적으로 섞여서 컨텐츠가 구성되는게 좋을듯 합니다.
      이야기가 길어졌는데 2주정도 시라면 전체적으로 좀 더 기다려보시면 되겠습니다. 좋은 결과 있기 바랍니다.

      Reply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Copyright © Giantt.co.kr All Rights Reserved